KT 고객이 ‘에그사랑 페스티벌’ 이벤트로 받은 달걀을 들고 기뻐하고 있다.
무선데이터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세에 맞춰 와이브로망을 확대해나가고 있는 KT가 와이브로 가입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쇼 와이브로 에그(SHOW WIBRO Egg)’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실제 달걀을 선물하는 ‘에그사랑 페스티벌’과 5대 광역시 거주 고객에게 와이파이 무료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5광(廣)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그사랑 페스티벌은’ 제품명이 ‘에그’라는 점에 착안한 이벤트로, 쇼 와이브로 서비스에 가입하고 쇼 와이브로 에그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실제 달걀 40알을 집으로 배달해준다. 9월 30일까지 쇼 홈페이지(www.SHOW.co.kr)의 와이브로 메뉴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을 선물한다.

쇼 와이브로 에그는 와이브로를 와이파이(Wi-Fi)로 변환해주는 무선 공유기로 ‘들고 다니는 와이파이’라 불리며 스마트폰, 노트북, PMP 등을 이동하면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지방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에 거주하는 고객 중 와이브로 넷북을 구매하고, 쇼 와이브로 서비스에 가입하면 올레 와이파이존 무료 이용권과 마우스, 노트북 가방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5광(廣) 페스티벌’을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한다.

KT는 오는 10월부터 지방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와 주요 고속도로(경부, 영동, 중부, 호남, 천안/논산)에도 와이브로 네트워크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어서, 구축 이전에 미리 넷북을 구입해 이용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와이브로 서비스는 서울, 인천 및 경기도 18개시에서 이용가능 하지만, 10월부터는 5대 광역시와 주요 고속도로, 내년 3월까지는 전국 84개시(인구대비 83% 지역)와 기타 고속도로(서해안, 남해, 신대구, 부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명실상부한 전국 와이브로 시대, 들고 다니는 와이파이 시대가 오게 된다.

KT MBB마케팅전략팀 이상철 팀장은 “쇼 와이브로 에그와 와이브로 넷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재미있고, 실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는 10월부터 5대 광역시와 주요 고속도로에 와이브로가 확대 구축되는 만큼, 지역 거주 고객과 국내여행 및 출장을 자주 다니는 고객들도 들고 다니는 와이파이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