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음향기기전문업체 보스(Bose)의 국내 유통사인 세기HE는 이어폰 신제품 인이어2(IN-EAR 2)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보스 신제품 이어폰 '인이어2'
이 제품은 기존 이어폰 대비 깊고 풍부한 저음과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의 헤드폰 독자기술인 트리포트(TriPort)를 적용해 콘서트장의 생생한 현장감과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높은 볼륨 레벨에서도 사운드를 깨끗하게 재생해 음장감이 풍부하다.

이어폰을 귀에 밀어넣었을 때 밀착력도 뛰어나다. 이 제품은  신형 실리콘 팁인 스테이히어(StayHear)를 적용해 운동 중이나 이동 중에도 이어폰이 빠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밀착력과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스몰, 미디엄, 라지 등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이 제공되므로 사용자가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크기의 이어팁을 선택할 수 있다.

이어폰을 기기에 꼽는 부분인 케이블은 다양한 기기에 이용할 수 있도록 비스듬한 각도로 설계했다. MP3플레이어, 휴대폰, PMP, 컴퓨터, 휴대용CD플레이어 등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플러그를 이용해 여러 재생 기기의 헤드폰 출력단자에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가죽 케이스를 함께 증정하며 가격은 14만3000원이다. 전국 백화점이나 보스직영점에서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