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에릭슨이 하반기 첫 스마트폰 판매에 돌입했다.

 

▲ 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레이'

소니에릭슨(한국지사 대표 한연희)은 7일부터 전국 SK텔레콤 매장에서 ‘엑스페리아 레이 (XPERIA ray)’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스마트폰은 알루미늄 프레임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9.4mm의 얇은 두께와 100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닌 것이 강점이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3.3인치로 1㎓ 싱글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됐다. 전작인 ‘엑스페리아 아크’에서 선보였던 모바일 브라비아 엔진, 엑스라우드(xLOUD) 기술 등 카메라, 영상, 음악에 걸친 소니의 기술을 집약했다고 한다.

특히 여성층을 타깃으로 탁월한 휴대성과 함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화이트(엔젤 화이트), 핑크(글램 핑크), 블랙(시크 블랙) 세 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출고가는 64만 9000원이다.

고객 서비스(CS)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새로운 AS 업체인 TGS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서비스 센터를 대폭 확충해 올 연말까지 전국적으로 100개소에 이르는 AS망을 확보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기존의 12개월 무상 보증 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도 품질보증 수리기간을 12개월 추가 연장해 2년 약정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소니 에릭슨은 브랜드 홍보 대사 박민영과 함께 엑스페리아 레이의 영상 및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 에릭슨 코리아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onyericssonkorea)와 엑스페리아 레이 마이크로 사이트(www.xperia.co.kr/ray)에서 진행 중인 ‘박민영의 남자를 찾아라’ 이벤트는 20명의 훈남 모델 중 박민영과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모델을 온라인 투표로 선정하는 방식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W호텔 숙박권, 소니 카메라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