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www.oracle.com)은 모바일 업무 환경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모바일앱은 오라클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모바일 구매 요청 셀프 서비스 승인, 오라클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모바일 구매 주문 승인, 오라클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모바일 판매 조회 애플리케이션이다.

새로운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 선택의 폭을 확장시키고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한 관리솔루션을 제공해 생산성을 개선시킨다.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고객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과 상품 가용성, 상품 기반 가격 책정에 대한 정보 및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셀프 서비스 구매 요청 및 구매 주문을 모바일 기기 상에서 쉽게 검토하고 승인할 수 있다.

오라클의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은 비즈니스 가치, 표준 기반 기술, 업계에 대한 폭넓은 경험 등을 하나의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결합하면서도 총 소유 비용을 낮춘 통합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형태의 포괄적인 ERP 소프트웨어다.

오라클 JD 에드워즈 담당 라일 엑달(Lyle Ekdahl) 부사장은 “오라클은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을 위한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긴요한 비즈니스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사무실이나, 공장, 혹은 외부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승인, 재고, 판매 주문을 면밀히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