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가 VOD를 보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디지털케이블 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100주년을 기념으로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VOD를 감상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1등에게는 항공권 성인 2명과 유니버셜 타워스 호텔 2박 권, 스튜디오 패스 2일권 패스 2장과 여행경비 약 4만 엔이 지급된다. 2등은 스노우 화이트 클러치 및 손거울 세트를 70명에게 준다.

지난 5월 국내 개봉한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는 고전을 창의적으로 재탄생시키면서 입체화된 캐릭터와 빠른 전개로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장점을 잘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2012 상반기 한국 코미디 영화 ‘차형사’, ‘5백만불의 사나이’ VOD를 보면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1명), 영화 예매권(100명, 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이 오는 29일부터 9월 23일까지, ‘차형사’와 ‘5백만불의 사나이’가 오는 31일부터 9월 16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각각 10월 4일, 9월 28일에 홈초이스 홈페이지(www.homechoice.co.kr) 및 트위터(@homechoice_kr),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