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R3' 케이스 등 다양한 라츠 신규 라인업이 출시됐다.

▲ '베가 R3 케이스 폴리오커버'
라츠(대표이사 박창진 부사장 www.mylots.co.kr)는 맞춤형 스마트 액세서리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베가R3' 전용케이스인 ’폴리오 커버‘는 가죽소재로 디자인 업체 '포레스트 그린(Forest Green)'과 협력을 통해 제작됐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루 두 가지다.

또한 ‘베가S5' 전용 스크린 링크 동글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의 화면을 TV 등의 대형화면에 무선으로 연결해 같은 화면을 보여주는 기능을 갖췄다. 기기의 HDMI 포트에 꽂은 후, 베가S5의 스크린 링크 기능을 실행시키면 별도의 조작 없이도 베가S5와 스크린 링크 동글을 장착한 기기가 자동으로 연결된다. 추후 ‘베가 R3’를 지원하는 ‘스크린 링크 동글’도 출시할 예정이다.

각종 디지털 기기 4대 동시 충전이 가능한 멀티 USB 충전기 ‘이글루(Igloo)’로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블루투스 헤드셋 등 USB 충전을 지원하는 모바일 디바이스라면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충전할 수 있다.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전력공급을 차단하는 에너지 절전 시스템도 갖췄다.

라츠 온라인샵(www.lotsshop.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스크린 링크 동글’은 SK텔레콤 대리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