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그룹사 KT엠하우스(대표이사 민태기)는 설 명절을 맞이해, 명절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를 이용해 간단히 배송할 수 있는 ‘기프티쇼 설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프티쇼 설날 기획전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2만원부터 15만원 이하의 품격 있는 선물 60여종과 9900원부터 4만원대의 경제적인 홈플러스 특별 선물 40여종 등 총 100여종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됐다. 통신3사 고객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기프티쇼가 제공하는 배송 서비스는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를 보내면, 수신자가 직접 기프티쇼 유무선 사이트에서 배송지 주소를 입력해 배송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사람에 따라 맞춤형 쿠폰 이미지 전달이 가능한 꾸미기 기능, 원하는 시간에 발송 가능한 예약발송 서비스, 기한 내 사용하지 못한 기프티쇼를 환불해주는 자동 환불 시스템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은 추첨을 통해 총 2013명에게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기쇼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프티쇼 설날 기획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프티쇼 온라인 웹사이트(www.giftishow.com)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휴대폰 모바일웹(m.giftishow.com)과 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