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게임즈가 여름방학을 맞아 ‘디지몬마스터즈온라인’에 신규 시스템 추가와 여름방학 이벤트 31일부터 진행한다.

무브게임즈는 우선 게임내 캐릭터인 디지몬이 다른 디지몬과 합체할 수 있는 디지몬 크로스워 시스템을 도입했다. 더불어 크로스워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신규맵을 새롭게 추가했다.

 

신규시스템 및 신규 맵 추가와 함께 여름방학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게임 내 캐릭터 중 하나인 ‘테이머’에게 수영복을 착용시키고 폭죽을 사용하는 모습의 스크린샷을 게임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점을 통해 리리스몬(강화 용병 디지몬알)을 10명의 유저에게 증정한다. 유저는 리리스몬을 통해 게임 내 캐릭터 중 하나인 ‘넵튠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여름방학 숙제를 해결하는 퀘스트 이벤트를 비롯해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광현 개발총괄은 "여름방학을 디지몬 마스터즈와 함께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편의시설을 위한 시스템 개발도 준비단계에 있다"고 전했다.

'디지몬마스터즈온라인'는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지난 2009년부터 서비스됐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gimonmaste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