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에릭슨엘지가 연구개발(R&D) 신입 및 경력직 인재를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채용은 LTE/3GPP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R&D 대졸 신입의 경우 소프트웨어, 컴퓨터 사이언스, 텔레커뮤니케이션즈 관련 학과 전공자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R&D 경력직은 네트워크 및 통신업체 R&D 분야의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실무 및 임원진 면접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서 접수기간은 8월 10일까지다.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개별 통지될 에정이다. 상세한 모집 요강 및 전형 일정 등은 에릭슨엘지 홍페이지(www.ericssonl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릭슨엘지는 지난 30년간 통신사업자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왔으며, 지속적인 기술 혁신 활동을 통해 국내 통신사업자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일조했다. 국내 통신사업자의 핵심 파트너로서 CDMA 상용화부터 4G LTE/VoLTE/LTE-A 및 광대역 LTE 서비스 상용화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기술의 조기 상용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글로벌 이동통신 시장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