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효정 기자]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내달 1일까지 국내 주요 워터파크 5곳의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하는 ‘올킬 슈퍼위크 워터파크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8일에는 영남권 최대 워터파크인 ‘경주 블루원 골드시즌 입장권’을 일일 1만5,000매 한정으로 일자별로 30~40% 할인된 3만8,900원~4만5,900원(성인기준)에 판매한다.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8월 17일까지 K-POP 콘서트와 디너쇼가 함께 진행되며, 30일에는 소녀시대 태티서, 1일에는 휘성과 배치기, 8일에는 시크릿, 17일에는 에일리 등 인기 가수공연이 야외특설 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해당 입장권은 바캉스 특별 시즌권으로 8월 17일 전까지 일자별로 지정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29일에는 유럽풍 컨셉의 ‘천안 테딘 워터파크 골드시즌 입장권’을, 30일에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테마로 꾸민 ‘롯데 김해 골드시즌 입장권’을 선보인다. 또 31일에는 수도권 최고 인기 워터파크인 ’캐리비안베이 골드시즌 입장권’을 판매한다.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덤으로 제공돼 놀이동산과 워터파크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8월 1일에는 여수 앞바다를 볼 수 있는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종일권’을 반값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국 대표 휴양지의 워터파크 입장권도 할인판매한다. 경주 대평아쿠아월드, 아산 스파비스거제 대명 오션베이,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 종일권, 진안 홍삼스파 등 전국 17개 워터파크 입장권 및 리조트 숙박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킬 슈퍼위크 일일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에 판매가 시작되며, 옥션 검색창에 ‘올킬 슈퍼위크’를 검색하여 구매할 수 있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지경민 부장은 “최근 마른 장마로 지역별 폭염과 열대야가 계속되면서 7월 들어 워터파크/스파 이용권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9% 늘었으며, 여름방학과 휴가가 시작되면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며 “올해는 특히 사회적 분위기상 가족 단위 이용객이 늘며 30-40대 학부모층의 구매가 많은 편이라 슈퍼위크 할인 상품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형 워터파크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