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효정 기자]KTH(대표 오세영)가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채 모집부문은 사업기획/전략, IT, 경영기획 등으로 T-커머스 상품소싱, 방송컨텐츠 수급/유통, 기술전략, 정보시스템 개발, IT 인프라 기획 등 총 10가지 직무를 담당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KTH 신입사원 공개채용 접수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18일(목) 오후 6시까지로, KTH 채용 홈페이지(http://kth.care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성 검사 및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14일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공지하며, 면접 일정은 해당자에게 개별 안내된다.

KTH 채용 담당자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근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인재 등 인성과 태도에 주안점을 두고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H는 9월 1일부터 나흘간 주요 대학 내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해 회사와 입사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인사담당자와 선배 입사자의 상담을 통해 취업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KTH는 영화, 방송, 애니 등 다양한 장르의 디지털 컨텐츠 통합 판권을 수급, 유통하는 컨텐츠 유통 사업, 양방향 데이터 기반 TV쇼핑 서비스인 ‘스카이T쇼핑’을 제공하는 T-커머스 사업, 기술 기반의 ICT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 운영하는 ICT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