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KT(대표 황창규) IPTV 서비스 올레tv가 극장에서 장기흥행 중인 애니메이션 영화 ‘드래곤길들이기2’를 29일부터 소장형 VOD 서비스 클라우드DVD로 출시한다. 

올레tv는 개봉 한 달여 만에 극장 관객수 300만을 돌파하고, 현재도 흥행 중인 드래곤길들이기2를 무제한 반복 시청 및 모바일 단말 등 N스크린 시청이 가능한 클라우드DVD로 출시한다.

극장동시 상영과 클라우드DVD가 결합된 형태다. 올레tv 고객이라면 극장에서 상영 중인 드래곤길들이기2를 풀HD 화질로, 멀티 오디오/자막 기능이 탑재된 클라우드DVD로 시청할 수 있다.

 

드래곤길들이기2는 전작의 시점에서 5년이 지난 후, 최강의 콤비로 성장한 히컵과 투슬리스의 모험을 다뤘다. 바이킹과 드래곤이 선보이는 플라잉 액션과 함께, 버크 섬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다채로운 스토리가 볼 거리다. 

올레tv는 31일까지 드래곤길들이기2 클라우드DVD 구입 시 구매 금액의 50%를 TV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는 ‘동경가족’, ‘소림사 2014’, ‘심판자’, ‘더 트루스 : 무언의 제보자’ 등 최신영화를 VOD로 서비스한다. 동경가족은 노부부가 자식들을 만나기 위해 동경에 상경한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다양성 영화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3만 극장 관객을 모아 화제가 된 작품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