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조/유통 전문기업 앱코(대표 이태화)가 스타일리시 미들타워 PC케이스 '이카루스 USB3.0'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최근 트렌드를 주도하는 댄디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지닌 미들타워 PC케이스로서 광폭형 아크릴 측면창을 채용한 튜닝 컨셉트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동급 최고사양인 2개의 USB3.0포트와 2개의 USB2.0 포트의 총 4개 포트를 지원하고, 4개의 팬을 제어하는 2채널 팬컨트롤러를 탑재했다. 더 나아가 대한민국 인증을 필한 내장형 SD/TF 카드리더기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 '이카루스 USB3.0' PC 케이스

SD카드는 디지털카메라 등에, 그리고 TF(마이크로 SD)카드는 모바일 기기 등에 많이 사용되는 저장매체로서 현재 사용 빈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이러한 내장형 리더기를 별도로 구매할 경우 최소 1만원 내외의 추가 비용이 발생된다는 점에서 4만원대 케이스로 출시되는 이카루스 PC케이스에는 제품의 가격에 그 가치를 더불어 포함됐다고 할 수 있다.

섀시 리얼 사이즈 폭 180mm, 높이 415mm, 깊이 430mm의 이카루스 PC케이스는 착탈형 SSD 별도베이공간을 통해 최대 38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수용 가능하고, 높이 158mm 타워형 쿨러를 장착 가능한 폭넓은 확장성을 지녔다.

이카루스 PC케이스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디자인 컨셉에 맞춰 상품정보 메인 모델로 최근 UCC 및 SNS 스타로 떠오르는 고말숙이 섭외되어 제품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