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KT(대표 황창규)는 삼성전자 ‘갤럭시알파’를 자사 이통사에서 개통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KT는 갤럭시 알파 구매 고객에게 정품 배터리팩 무료 증정 및 갤럭시탭4 8.0인치 와이파이 버전을 할인가에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갤럭시알파를 KT에서 가입하는 선착순 5천명은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팩(6000mAh)을 제공받는다. 또한 KT는 갤럭시알파와 갤럭시탭4 8.0인치 와이파이 버전을 결합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갤럭시탭4 8.0인치 Wi-Fi 버전을 4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 사진제공 = KT

KT 마케팅부문 Device본부 김형욱 본부장은 “KT를 통해 갤럭시알파를 구매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입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다양한 가격대의 차별화된 단말 도입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넓은 선택폭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갤럭시알파는 기존의 갤럭시S, 노트 시리즈와는 달리 외관 테두리에 메탈프레임을 적용한 스마트폰이다. 4.7인치 풀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6.7mm의 국내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출고가는 74만 8000원 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