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오는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CA 솔루션 데이 2014’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700여명의 IT 관계자가 참석하게 될 이번 행사에서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는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 소프트웨어(SW)로 새롭게 쓰는 비즈니스 혁신 방안’을 주제로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요구되는 주요 기술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혁신 방안을 제시한다.
 
오전 기조 연설에서 케네스 아레돈도(Kenneth Arredondo)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비즈니스 혁신 방안에 대해 설명한다. CA 솔루션을 활용해 비즈니스를 혁신한 고객 성공사례도 공유된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기업은 고객 만족, 경쟁 우위, 지속적 혁신을 위해 올바른 전략과 IT 관리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이번 CA 솔루션 데이 2014는 효과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딜리버리 전략,  엔드 투 엔드 정보 보안을 직접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후 행사는 보안, 개발과 운영의 조화 두 개 트랙으로 나눠 진행된다. 보안 트랙에서 CA 테크놀로지스는 △오픈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관리 및 보안 △범용적인 API 관리 플랫폼의 주요 사례 △’CA 리스크마인더(CA RiskMinder)’를 통한 실시간 이상금융거래 탐지 및 대응 △특권공용계정 관리 솔루션 ‘CA 콘트롤마인더 SAM(CA ControlMinder SAM)’ 등을 소개한다.
 
개발과 운영의 조화 트랙에서는 △개발 및 운영의 조화를 위한 CA 솔루션 로드맵 △데브옵스(DevOps)를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리얼 데브옵스 스토리 △효율적인 IT 실행 전략 △차세대 IT인프라 관리 전략 △차세대 통합관리 방안 사례가 다뤄진다.
 
행사장에 마련된 쇼케이스에서 참가자들은 CA 테크놀로지스와 주요 파트너가 제공하는 다양한 혁신 기술과 최신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