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유디아 브랜드를 통해 유디아 엣지 23F에 이은 2번째 프리미엄 모니터 유디아 엣지 24A, 27A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유디아 프리미엄 모니터 엣지는 세계 최고의 디스플레이 제조사와 전략적 기술 제휴를 통해 IPS계열의 광시야각 A+ 그레이드 패널만을 사용하는 제품이다. 선명함은 물론 몰입감이 뛰어나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 됐다.

유디아 엣지 24A, 27A 모델은 각각 24인치, 27인치다. 풀HD 해상도를 지원한다.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인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를 기본 제공한다. 모니터를 장시간 보는 회사원, 학생, 일반사용자 에게 시력보호를 할 수 있도록 부가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유디아 엣지 24A, 27A는 프리미엄 광시야각 AD_PLS 패널을 장착했다. 전후좌우 178도의 우수한 시야각을 보여준다. 엣지 27A 는 트루 8BIT 깊이 있는 색감 표현해 그래픽 다자인과 색상을 중요시 전무가들에게도 왜곡 없는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HDMI 포트 기본이고, DVI, D-sub 포트를 제공 하고 있어 최신 게임기, IPTV 등을 연결하여 TV 대용으로 연결할 수 있다. 5ms 빠른 응답 속도와 오버드라브지원을 통해 화면전환이 빠른 영상구현에 대응됐다. 벽걸이를 위한 4홀의 베사규격을 보유했다.
 

 

출시 가격은 엣지 24A 18만원대, 엣지 27A 26만원대로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CS이노베이션에서 무상1년 의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번거로움을 덜고자 1:1 선출고 서비스와 전국 5대도시 서비스센터를 통해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