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KT가 오는 24일 진행되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예약방법을 공개했다.

 

KT(대표 황창규)는 자체 블로그인 올레스마트블로그를 통해 아이폰6 예약가입 방법을 소개했다.

이통3사 모두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는 24일 오후 3시부터 예약 가입을 받는다. 이 중 KT는 총 3가지 방식으로 아이폰6를 예약할 수 있게 준비해뒀다.

우선 기기변경 방식으로 아이폰6나 아이폰6 플러스를 예약하려는 사용자는 주문문자만 넣어도 예약이 가능하다. 원하는 기종을 ‘##5656’으로 보내면 된다. 이를테면 ‘아이폰6 16GB 골드’, ‘아이폰6 플러스 64GB 화이트’ 등으로 적은 후 보내는 받는이를 ‘##5656’으로 설정해 메시지를 전송하면 끝이다.

KT 사이트인 올레닷컴에서는 기기변경 뿐만 아니라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도 모두 가능하다. KT는 올레닷컴에서 예약가입을 받는 한편, 다양한 혜택을 공지할 계획이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예약가입을 받는다. 올레 매장을 방문하면 상품가입과 요금컨설팅, 상품 조회 및 변경 등의 업무를 물어보며 진행할 수 있다. 가까운 올레 매장은 https://help.olleh.com/plaza/KtStoreSearch.do에서 찾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martblog.olleh.com/44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