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1월 7일 19시에 한강 공원 반포지구 세빛 섬에서 EOS 7D 마크Ⅱ의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EOS 7D 마크2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 캐논코리아>

캐논 런칭 쇼케이스는 신제품에 대한 소개는 물론 EOS 7D 마크Ⅱ의 제품 사용기, 제품 체험, 경품 행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캐논은 오는 29일까지 런칭 쇼케이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및 SLR 클럽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참가자는 11월 3일에 발표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이번 런칭 쇼케이스를 통해 캐논의 광학기술력은 물론 APS-C 타입 DSLR 카메라 EOS 7D 마크Ⅱ의 놀라운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카메라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EOS 7D 마크Ⅱ는 약 2,020만 화소의 APS-C 타입 DSLR 카메라다. 캐논의 영상처리엔진인 듀얼 디직6(Dual DIGIC6)를 탑재했다. 약 100%의 시야 율을 보장하는 인텔리전트 뷰파인더Ⅱ도 장착됐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