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에이수스(대표 조니 시)는 스텝리스 힌지 구조를 채택한 윈도8.1 컨버터블 노트북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플립을 국내 30일 출시했다.

견고한 디자인의 스텝리스 힌지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제품의 모양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제품이다. 0에서 360도 사이의 모든 각도로 스크린을 젖힐 수 있다. 사용자들의 입맛에 맞춰 강력한 노트북, 민첩한 타블렛, 그 외 다른 형태로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플립은 인텔 코어 i3, i5, i7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820M 또는 GT840M GPU가 탑재된 모델로 구성됐다. 탁월한 멀티태스킹과 우수한 성능을 확보해 생산성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나 최신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스크린 사이즈는 13.3인치인 TP300, 15.6인치 TP500으로 다양하게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하고자 하는 일의 특성에 맞춰 스탠다드 랩탑 모드로부터 스크린을 쉽고 빠르게 회전시킬 수 있다. 플립은 영화나 사진을 보기 위한 미디어 스탠드, 친구, 가족, 동료들과 쉽게 협업할 수 있는 공유 뷰어 또는 최신 게임을 위한 타블렛 등으로 다양하게 변신할 수 있다.

플립의 터치스크린은 업계 표준인 9mm보다 2배 민감한 6mm직경의 고감도 엑츄에이터를 채택했다. 최대 풀HD 1920 x 1080 밝고 선명한 터치스크린을 갖췄다.

또한 특징이다. 더불어 에이수스의 스플렌디드(Splendid) 기술이 풍부하고 깊고 생동감 있는 색상을 통해 모든 종류의 콘텐츠에서 뛰어난 시각적 경험을 보장한다.

에이수스 인스턴트 온 기술이 탑재된 플립은 2초만에 절전모드에서 재부팅이 가능하며, 리튭 폴리머 배터리의 충전이 5% 아래로 떨어지면 파일과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해 사용자들이 최대 14일까지 절전모드에서 데이터 분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해준다.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은 플립이 동급 최강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노트북 표준보다 더 큰 스피커와 울림 챔버와 함께 스펙타클한 음질이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더욱 깊고 풍부한 저음, 넓은 주파수 범위, 뚜렷한 보컬,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이수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as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