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알지피코리아(대표 나제원)에서 운영하는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가 가맹업주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사장님 희망배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장님 희망배달 캠페인은 요기요를 쓰는 전국의 가맹업주 중 사연을 받아 매월 대상자를 선정하여 소원을 이뤄주는 캠페인이다. 가맹업주들과 상생하고 응원하기 위해 계획됐다.

요기요에 신청하는 소원은 종류나 규모에 제한 없이 무엇이든 가능하다. 매출 대박 나게 해줄 광고 만들기, 새로운 가게 인테리어 시공하기 등 사업에 관련된 것부터 부모님 효도 여행 보내 드리기, 딸 생일에 특별한 하루 만들어 주기와 같이 개인적인 사연도 가능하다.

▲ 요기요가 가맹업주들을 응원하기 위해 ‘사장님 희망배달 캠페인'을 실시한다.

소원 신청을 원하는 업주는 요기요 사장님 웹 사이트 혹은 업주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요기요 사장님에 접속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11월 3일부터 16일까지 총 2주다. 선정 결과 발표는 11월 19일 예정이다.

요기요 양명호 마케팅 팀 매니저는 “요기요가 사장님께 실질적으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요기요를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가맹업주님들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가맹주 말에 귀 기울이고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