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위메프(대표 박은상)는 ‘가을캠핑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캠핑 족을 위한 가을캠핑 기획적은 '4계절 내내 글램핑', '가을 단풍의 정서', '잼핑 홀리데이' 3가지로 구성됐다.
 
4계절 내내 글램핑은 날씨,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든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모았다. 대표 상품 젤코버글램핑은 태안, 양양, 서산 3곳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최대 6인 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중 가격은 2인 기준 10만 9000원이다. 1년간 40%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회원권도 판매 중이다.
 
▲ 위메프가 캠핑족을 겨냥한 '가을캠핑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 위메프>
 
다음은 가을 단풍의 정서다. 대표 상품으로 캠퍼스토리 적립식 1년 자유 이용권이 있다.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등 전국 20여 곳의 캠핑장 중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게 예약해 사용가능 하다. 10만원 자유 이용권을 41% 할인해 5만9000원에 선보인다. 캠퍼스토리에 등록 후 1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 잼핑 홀리데이는 카라반에서 가족, 연인과 캠핑 하고픈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대부도, 가평, 남원, 제주지역에서 운영 중이며 1박 5만9000원부터 7만9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됐다.
 
위메프 관계자는 "캠핑 카테고리 오픈과 함께 초보 캠퍼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지캠핑부터 오토캠핑 까지 세분화 하여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캠핑 기획전과 이벤트로 고객을 만족에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위메프는 오는 11월 19일까지 잼핑 홀리데이 카라반 이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2명을 추첨해 주중 무료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