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신규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에오르제아 랜드스케이프’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에는 게임을 시작한 유저들이 처음 만나게 되는 ‘그리다니아’, ‘울다하’, ‘림사로민사’ 등 3개 국가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겨 있다.

이 세 국가는 유저가 선택한 캐릭터에 따라 게임을 시작하는 장소로 ‘그리다니아’는 아름다운 자연과 건축물이 어우러진 풍경을 만날 수 있으며, ‘울다하’는 웅장한 석조 건축물로 이뤄진 대도시를 만나게 된다. 끝으로 ‘림사 로민사’는 해양 도시로 아름다운 바닷가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4' 현장에서 ‘파이널판타지14’ 부스를 방문한 유저 중 SNS를 통해 이를 인증할 경우 ‘파이널판타지14’ CBT 쿠폰을 100%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소니 카메라’, ‘아이패드’, ‘레이저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