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수정 기자] 블렉프라이데이와 홀리데이 쇼핑 시즌이 다가 오면서 할인, 광고,구입 시 여러 혜택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앱들이 각광 받고 있다. 

외신 폰 아레나는 최근 플랙 프라이데이, 홀리데이 쇼핑등의 정보를 담은  쇼핑앱 5가지를 선정했다.

 IT업계 에서도 플랙프라이데이를 통해 많은 할인과 혜택을 줄것으로 보인다. 이미 사람들은 아이폰6플러스가 99달러로 거래되고 태블릿의 반값 할인 혜택 등을 보일것으로 예상한다. 미리 가치 있다고 여긴 상품들을 싸게 사려면 어떤 폰과 태블릿 그리고 액세서리들이 할인 되는지 확인해 볼만 하다.

1. 블랙프라이데이 (Black Friday)    

▲ 1. 블랙프라이데이 (사진 = 폰 아레나)

블랙프라이데이 앱은 여러 최신 광고들을 모아 가장 인기 있는 광고와 내가 제일 필요로 하는 할인 광고를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위시리스트로 남겨둔 내가 선택한 물건들에 가장 낮은 가격의 광고를 찾도록 해준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사용 가능하다.

2. 래이즈 (Raise)

▲ 2.래이즈 (사진 = 폰 아레나)

 래이즈는 갖고 있는 브랜드들의 기프트 카드들을 보관할 수 있고 그걸로 현금처럼 거래도 할 수 있게 해주는 앱이다. 얼핏 보면 애플의 패스북과 같아 보이지만 래이즈는 내가 있는 지점의 가게에서 할인 카드를 현장 구입해 할인혜택을 즉시 받아 물건을 구매 할 수 있게 해준다.

3.와넬로(Wanelo)

▲ 3.위넬로 (사진 = 폰 아레나)

와넬로는 여러 사람들과 할인 정보 혹은 구매 정보를 나눌 수 있다. 이 앱은 참신한 물건을 선택해 선물하려고 하거나 성별,나이별 등의 선호를 카테고리화 시켜 나에게 적잘한 인기 있는 제품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을때 가장 적절하다. 
 

4. 딜뉴스(Dealnews)

▲ 4.딜뉴스 (사진 = 폰 아레나)

 유명한 거래 사이트들을 한꺼 번에 모아 놓은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버전이다.매일 다르게 배포되는 할인 상품, 쿠폰 등을 알려준다. 홀리데이 쇼핑이 다가오면 특히 필요하게 될것이다. 인터페이스는 디자인은 투박해 보이지만 매일 이뤄지는 거래들을 볼 수 있게 잘 모아져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OS 둘 다 사용 하능하다.

5. 레드레이저 바코드 오얼 큐알 (RedLaser Barcode & QR Scanner)

▲ 5.레드레이저 (사진 = 폰 아레나)

레드레이저는 바코드나 상품의 태그텍에 있는 키코드를 스캔하면 사용 가능한 정보들이 줄줄이 올라 온다. 가까운 매장의 할인정보, 매장끼리의 가격 차이도 가르쳐 준다. 레드레이저는 아이폰OS에서만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