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스마일게이트 그룹(대표 권혁빈)이 22일 지스타2014를 통해 MMORPG '아제라'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팀버게임즈가 개발한 아제라는 지난 11월 7일 2차 클로즈베타서비스(CBT)를 마치고 오픈베타서비스(OBT)를 준비중에 있다.

아제라는 국가의 용맹과 자부심을 나타내며 전장을 지배하는 강력한 힘을 갖고 있는 마갑기, 투표에 의한 국왕 선출, 차별화된 강력한 성장을 가져올 수 있는 게놈 시스템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담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날 공개한 ‘아제라’ 지스타 영상은 ‘The HardcoWar MMORPG’라는 아제라의 콘셉트를 담아냈다.

영광의 시대 아제라를 대표하는 3개 국가, 강철제국 아토르(Ator), 동방의 별 서리온(Cerion), 대지의 축복 베르카(Berca)의 주요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대재앙에서 살아남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전투 영상으로 아제라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마신기, 마갑기에 탑승하여 3개 국가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전장(戰場)에 모여 승패를 가리는 화려한 전투 장면들이 펼쳐졌다.

스마일게이트는 아제라의 화려한 영상에서 담아난 특징들을 지스타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도록 체험 존을 설치하고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관람객들은 체험 존에 설치된 PC에 접속하면 긴장감 넘치는 전장(戰場)으로 곧바로 투입되며, 이를 통해 아제라에서만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전투 재미를 누릴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