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애플 아이패드 에어 전용 사용자를 대상으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인 코드(QODE) 울티메이트 프로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코드 울티메이트 키보드 케이스 장점과 몇 가지 프리미엄 기능이 더해졌다.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거나 케이스 자체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분리형 케이스와 노트북과 동일한 키 수를 제공한다. 향상된 키보드 레이아웃,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가능한 백라이트 기능 두 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 등을 적용했다.

키보드와 케이스를 각각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독립형 케이스 기능을 갖췄다. 가로나 세로로 거치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의 양면을 보호할 수 있다. 분리된 키보드는 맥북을 포함한 다른 기기와도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키 캡 모양은 넓어지고 키 피치는 향상됐다. 백라이트는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은 배터리 전원을 적게 사용하므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사운드 플로우 디자인을 적용하여 음악과 영화의 오디오 음량을 더 풍부하게 들을 수 있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내구성을 높였다. 컬러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 코드 울티메이트 프로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분리형 키보드 케이스,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 레이아웃, 백라이트 키, 2개 디바이스의 동시 페어링 등 프리미엄 기능을 추가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