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100% LTE기반 서비스‘유와(Uwa)’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유와가 이미 설치되어 있을 경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엔 U+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UWa' 또는 '유와'로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다.

100% LTE 핵심 서비스 유와는 통화 및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중 전화가 걸려왔을 때, 기본 전화 수신 화면으로 전환 없이 멀티태스킹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All-IP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 사진제공 = LGU+

카카오톡, 게임 등의 서비스 이용 중에도 동시에 통화할 수 있고,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현재 스마트폰 화면, 음악, 카메라, 현재 위치 등을 공유하며 통화를 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일본 이동통신사 KDDI에 라이선스를 수출해 12월 일본에서도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유와 신규 사용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20명에게 모바일 외식상품권 5만원권, 30명에게는 모바일 피자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