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타거스(대표 이혁준)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 2 출시에 맞춰 전용 케이스 3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패드 에어 2 전용 케이스는 ‘에버뷰 케이스’와 ‘하드 엣지 2 케이스’ 등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의 케이스 2종과 타거스의 특허 기술이 담긴 360° 회전 가능한 ‘버사뷰’ 케이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케이스를 찾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디자인됐다는 설명이다.

‘에버뷰’는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타이핑 앵글과 뷰 앵글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탠드 기능을 갖췄다. 한번 고정된 각도는 흘러내리지 않도록 케이스 내부에 특수 소재를 적용했다. 케이스 외부는 오염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재질을 사용했다. 자석 타입의 플립 커버는 기하학적인 패턴과 커버를 고정할 수 있는 코너 밴드를 제공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에버뷰 케이스’는 캐비어 블랙과 피에스타 위드 빔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하드 엣지2 케이스’는 기기 보호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니트처럼 골이 지게 짜인 전면 패턴과 케이스 윤곽선을 따라 흐르는 선명한 레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케이스다. 내구성 있는 커버가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외부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소재 선택했다.

‘하드 엣지2 케이스’는 캐비어 블랙과 루나 피에스타 엣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9000원이다.

‘버사뷰 케이스’는 타거스만의 특허 기술인 360도 회전 케이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아이패드 에어 2에 최적화된 케이스 제품이다. 360도 회전 케이스는 스크린 앵글을 다양한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타이핑 앵글 또한 사용자가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자유롭게 고정할 수 있다.

‘버사뷰 케이스’는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더불어 타거스는 아이패드 에어 2 출시를 맞아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케이스 3종 가격을 약 35% 인하한다고 밝혔다.

타거스 아이패드 에어 2 케이스 신제품은 12월 1일부터 국내 판매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