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경기도 파주 공장에서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52개사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 2014 동반성장공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동반성장 공유회에서는 올해 상생활동을 통해 달성한 상생 우수사례 공유 및 시장선도에 앞장선 베스트 상생 협력사 포상 등이 이뤄진다. 베스트 상생 협력사 수상은 OLED TV용 외장부품 제조 기술력을 확보한 오성 디스플레이, 자동차용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양지전자 등 5개 기업이 수상할 예정이다.
 
▲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들과 함께 드림 2014 동반성장공유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2015년에도 지속적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들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LG디스플레이는 철저한 고객관점 지향, 주도적 시장 선도, 목표를 위한 강한열정이라는 협력사가 갖추어야 할 3가지 핵심 가치를 발표한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부사장은 “한 해 동안 일심동행의 마음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하고자 함께 달려온 협력사에 무한한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의 근본적 역량 강화뿐 아니라 시장을 선도하는 협력사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협력사 혁신역량 강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