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가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플랫폼용 '판타시스타 노바'를 국내에 발매했다.

판타시스타 노바는 27일부터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피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시판된다. 이 게임은 일본 최고의 인기 온라인 RPG '판타시스타 온라인 2' 세계관을 공유하는 새로운 타이틀이다.

미지의 행성에서 펼쳐지는 생존을 테마로 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행성 ‘마키아’에 불시착한 등장 인물들은 무기와 장비를 현지에서 조달하고, 동료들과 협력하여 여러 가지 곤란한 상황과 초거대 적인 ‘기간테스’에 맞서 살아남아 이 행성으로부터 탈출하는 것이 목표다.

판타시스타 노바 플레이 화면

‘기간테스’는 행성 마키아에 생식하는 미지의 초거대 생물 병기로, 누가 무엇을 위해 만들었는지 알 수 없으며, 여러 종류의 ‘기간테스’가 등장 인물들을 위협한다. 플레이어는 종류마다 다른 ‘기간테스’의 공격 수단에 맞서, 각각에 적합한 전투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3개 종족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체형, 얼굴, 목소리 등을 자유자재로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고, ‘거점’에서는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춰 모험에 필요한 각종 시설을 건설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잠들어 있는 많은 캐릭터를 게임 내 전용 포인트로 해동시킨 후 친구로 만들어, 그 캐릭터들을 거점에 배치함으로써 시설을 강화하거나 파티 멤버로서 모험에 동참시킬 수도 있다.

한편 판타시스타 노바 타이틀 가격은 5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