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인환)이 ‘2014년 IT/SW 스마트러닝 기업 협업 세미나(스마트러닝 세미나)’를 130여 명의 관계자 참가 속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러닝 세미나는 17일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본원인 성사동에서 열렸다. 세미나 1부는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내년 사업 소개와 함께 시작됐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김재웅 단장, 류영준 디지털발송콘텐츠지원센터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글로브포인트와 아이티에스뱅크에게 고양시 혁신기술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을 인정해 베스트혁신상도 수여했다.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 2014 IT/SW 스마트러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2부에서는 협업을 희망하는 기업 소개로 문을 열었다. 이후 진흥원 국, 도비 지원 사업의 수혜 기업 대표 5개사 글로브포인트의 K-BOX, 스마트메디컬디바이스의 스마트검이경, 아이피엘의 스마트로봇, 프로자이너의 모바일 영어마법사, 로그엠의 다각형 동물원이 전시 및 소개됐다.
 
진흥원 원장은 “지금까지 진흥원이 성장해 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기업”이라며 “진흥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희망 2015년에도 IT/SW 스마트러닝 기업 육성을 위한 고양시 핵심 중추기관으로 기업들과 함께 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