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KT(대표 황창규)는 가족간 데이터∙멤버십 공유 애플리케이션(앱) ‘올레 패밀리박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브랜드 남녀 향수 세트를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올레마켓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올레 패밀리박스앱을 다운받고 올레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응모 가능하다. KT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시가 10만원 상당의 고급 브랜드 남녀 향수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 사진제공 = KT

올레 패밀리박스는 KT 결합상품에 가입한 모바일 2회선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모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가족 공용 박스를 활용해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매월 1일에는 가입한 가족 1명당 데이터 100MB와 멤버십 1000 포인트가 제공된다. 올레 와이파이 1개월 무료 이용권도 가족당 1매씩 이용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박현진 상무는 “’올레 패밀리박스’를 통해 KT고객들이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뿐만 아니라 가족간에 따뜻한 정도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대상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통신혜택과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