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자사의 모바일 RPG '신마전 for Kakao'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마전은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3개 문파와 6종의 게임 캐릭터가 등장하며, 이를 중심으로 사냥 및 개인 간 PvP, 문파 간 대결, 방파(길드)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지난 9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먼저 출시한 뒤 열흘만에 iOS버전을 출시하게 됐다.

게임속에서는 물리, 방어, 술법 등 3가지 유형의 영물(펫)을 육성해 전략적으로 전투에 배치할 수 있으며, 방파(길드)에 가입해 보스몬스터를 사냥하는 레이드 및 방파전 등을 즐길 수 있다.
 

신마전 for Kakao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신마전’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일주일 간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에겐 ‘묵가의 영물알’,’영물스킬북’, ‘보호열쇠’ 등 매일 새로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지난 10월 실시됐던 비공개테스트(CBT)에 참여하거나 사전 등록에 신청했던 iOS 유저 전원에겐 전설급 영물(펫)을 뽑을 수 있는 ‘전설 영물알’을 지급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김준수PM은 “iOS버전이 출시되면서 더 많은 분들이 ‘신마전’을 즐겨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면서,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