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수정 기자] TG&Co.는 22일 하루, ‘TG 빅 디스플레이 70’을 30% 할인한 금액으로 G마켓을 통해 100대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전했다.
 
개최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G마켓에서 22일 진행하는 ‘디지털 원데이’ 프로모션으로 TG 빅 디스플레이 70 구매 희망자들에게 30%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 'TG 빅 디스플레이 70'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TG&Co.)

 
TG 빅 디스플레이 70은 177cm(화면대각선길이)의 크기는 빅 디스플레이로,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래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가 타 기업 제품과는 달리 불필요한 부가 기능(스마트, 3D 등)은 제외했다. 또한, 복잡한 유통 과정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TG&Co.는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직구를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TG 빅 디스플레이 70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G마켓 할인 쿠폰 및 적립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G&Co. 관계자는 “TG BIG Display 70은 이제까지 TV가 차지했던 거실을 디지털 라이프의 핵심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흐름을 이끌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G마켓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