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간편결제서비스 ‘페이나우’에 NH농협카드를 결제 가능카드로 추가하고,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도 추가해, 총 8개 카드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8개 카드사의 간편결제를 지원함에 따라, 국내 전체 카드 이용자의 약 90% 이상이 ‘페이나우’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외환카드와 씨티카드의 서비스도 현재 상호 시스템 개발을 진행 중에 있어 국내 모든 신용카드의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을 눈앞에 두고 있다.

▲ 사진제공 = LGU+

LG유플러스는 페이나우는 국내 최초 전자결제 서비스인 자사 PG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가맹점 입장에서는 연동이 쉽고 서비스 이용 시 원스톱 지원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4개 카드의 서비스 오픈을 맞아 ‘페이나우’에서 첫 결제 시 2000원~3000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결제 수단의 지속적인 확대와 더불어 가맹점 확보도 빠른 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국내 간편결제 서비스 중 10만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페이나우’는 대형 홈쇼핑 및 유명 소셜커머스 업체들과의 제휴 및 시스템 개발을 마무리하고 있는 단계다.

CJ오쇼핑, 현대홈쇼핑의 경우 현재 서비스 연동 작업이 진행 중으로, 1월 서비스 오픈 예정이다.

페이나우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애플 앱 스토어, U+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