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격전차 for Kakao' 사전 예약 지원자가 시작 이틀만에 15만명을 넘었다.

29일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에 따르면 돌격전차 for Kakao는 사전 예약 모집 48시간만에 15만명을 돌파하면서 사용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돌격전차 for Kakao'는 카트라이더, 버블파이터 등을 개발한 서동현 PD의 첫 모바일게임이다. 400여 종의 캐릭터, 100여 개 이상의 스테이지, 특별한 몬스터나 대량의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는 7가지 모드 등 충실한 콘텐츠가 준비된 종스크롤 캐주얼 모바일 RPG다.

 

슈팅과 디펜스의 재미는 물론 400여 종 캐릭터의 육성과 성장이라는 RPG 고유 요소까지 담아낸 '돌격전차 for Kakao'는 모바일에서 '몰이사냥'의 재미까지 구현, 속 시원한 사냥의 쾌감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이번 '돌격전차 for Kakao' 사전 예약은 4:33의 RPG '영웅 for Kakao' '블레이드 for Kakao' '수호지 for Kakao' 유저풀을 활용한 크로스프로모션 효과가 주효했다고 분석되고 있다. 15만 명의 사전 예약자 중 약 10만 명이 4:33 내부 이용자들인 것.

4:33 한 관계자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영웅부터 블레이드, 수호지 이용자들이 '돌격전차 for Kakao'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며 "새로운 장르라는 점과 '카트라이더' '버플파이터' 등을 개발한 스타 개발자 서동현 PD의 모바일게임이라는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