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부동산 전문 솔루션 1위 업체 넥스텝코리아와 스마트한 부동산 솔루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기업 인터넷 전화와 부동산 매물 솔루션을 연동해 업체간 매물 정보 교류 시 상대방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하는 기술을 개발 완료한 상태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확대 추진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향후 부동산 업종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부동산 전용 요금제를 준비하고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게 부동산 전용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공해 스마트폰을 통해 매물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안형균 소호 고객담당은 “이번 협약에 따라 LG유플러스의 부동산 맞춤 특화 패키지 상품을 통해 부동산 정보 활용이 보다 편리해질 것”이라며 “향후 특화 업종과의 다양한 업무 협약을 통해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순환 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텝코리아 김규태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부동산 중개업체와 고객들과의 소통이 보다 편리해지고, 부동산 산업이 보다 스마트하게 진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