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는 미니PC인 ‘ZBOX CI320’에 4GB 메모리를 장착한 업그레이드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ZBOX C1320은 지난해 ‘다나와’가 선정한 히트브랜드에, IT 전문 쇼핑몰인 ‘컴퓨존’이 선정한 베스트 바이&초이스 프로덕트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에 조텍은 4GB 메모리와 500GB의 HDD를 장착한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게 됐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8.1 위드 빙을 기반으로 한다.
 

▲ ZBOX CI320

조텍코리아 임태영 차장은 “조텍의 미니PC 브랜드인 ZBOX를 찾는 소비자분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추어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한 해 규모를 더해가고 있는 국내 미니 PC 시장의 선발주자로서, 제품의 다양화를 통한 라인업 강화를 통해 올해도 영광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를 모집 중에 있다. 지역, 성별, 학벌 상관없이 총 20명의 대학생과 함께 조텍의 IT 기기 체험 및 오프라인 프로모션, 팀 미션 등 다양한 활동 등을 체험할 예정이다. 신청서와 자세한 활동 내역은 조텍매니아포럼(http://cafe.naver.com/zotacmani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