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성상훈 기자] 데이터 소프트웨어 보안 기업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열린 '사이버테크 2015 국제 컨퍼런스'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이버테크 2015는 전 세계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전문가들이 모여 지식과 경험 등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최신 사이버 보안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이번 행사에 참가한 파수닷컴은 'Know Your Data, Manage Your Risk Better'라는 타이틀을 바탕으로 내부 위협과 APT에 대응하는 데이터 보안 방안을 선보였다.

사이버테크 2015 파수닷컴 부스 전경

DRM 기술 기반의 데이터 보안을 소개하고, 보유한 모든 데이터에 대한 현황 파악과 정책 기반의 통제 및 관리가 가능한 데이터 거버넌스, 보안위협관리 솔루션들을 데모시연과 함께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파수닷컴은 설명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사이버 강국인 이스라엘 기업의 새로운 보안 기술들과 파수가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을 협력함으로써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 중"이라며 "전세계의 IT트렌드와 신기술을 빠르게 파수의 제품에 반영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내달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RSA 2015'와 6월 위싱턴D.C에서 열리는 '가트너 시큐리티&리스크 관리 서밋 2015'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