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김문기 기자] 젠하이저(대표 다니엘 젠하이저)는 대표 히트상품인 모멘텀 시리즈의 차세대 버전인 모멘텀 및 모멘텀 온이어 2세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모멘텀 2세대 시리즈는 한층 더 탁월해진 착용감과 함께 폴딩 기능을 제공하는 접이식 헤드폰으로 휴대성이 더욱 강화됐다.

찰스 차 젠하이저 제품 매니저는 “모멘텀 헤드폰은 우리의 비전과 열정을 반영한 제품으로 타협하지 않는 사운드, 혁신적인 기술, 최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이라며 “젠하이저는 한발 더 나아가 편안함과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한 모멘텀 2세대 제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는 오디오 전문가들에 의해 독자 개발된 트랜스듀서가 탑재돼 베이스가 강조된 섬세하고 순수한 모멘텀 시리즈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2세대는 모델은 블랙, 아이보리 색상으로 출시 됐다. 모멘텀 온이어 제품은 블랙, 아이보리, 브라운 등으로 선택 가능하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각각 고급스러운 가죽소재와 알칸테라 소재가 사용됐다. 헤드 밴드 구조는 둥근 타원형으로 디자인됐다.

오버 이어 타입의 모멘텀 이어패드는 더욱 크고 두툼해졌다. 자동차 및 요트에 활용되는 고급 소재인 알칸테라로 제작돼 탁월한 내구성과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 등이 매력이다.

3가지 버튼이 장착된 마이크 내장 인라인 리모컨으로 음악 감상 및 통화 기능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모멘텀 2세대 시리즈는 애플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제공된다. 안드로이드 버전 모델은 젠하이저 온/오프라인 주요 판매처를 통해 판매 중이다. IOS버전 모델은 오는 4월초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모멘텀 및 모멘텀 온이어 2세대 가격은 각각 44만9,000원 및 28만9,000원이다. 2년 간의 국제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