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니콘 카메라 사용 고객들을 위해 고객 편의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4월 1일부터 니콘 브랜드의 모든 카메라 제품은 구매 출처, 정품 및 병행수입 등의 여부와 무관하게 모두 니콘이미징코리아의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니콘 제품에 대한 상세 사용 설명서와 펌웨어, 그리고 관련 소프트웨어를 한 곳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센터(http://downloadcenter.nikonimglib.com/)도 오픈 했다.
 

 

‘니콘 매뉴얼 뷰어2’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쉽게 사용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지원하는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설명서를 내려 받으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번 서비스 확대 개편은 니콘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믿음에 부응하고자 하는 우리의 작은 노력의 일환”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서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개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