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난 8일부터 시작한 'LG G4' 사전체험단 모집 행사에 응모자들이 대거 몰리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LG전자는 16일 오후 4시 기준으로 사전체험단 누적 응모자 수가 15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최종 150명을 선발하는 사전체험단 경쟁률이 이미 1000 대 1을 넘어섰다.

G4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은 각종 검색포털 검색어 순위에서도 드러났다. G4는 행사 시작일 8일 오후 6시를 넘어서면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각종 검색포털에서 10위권에 머물렀고 약 3시간 동안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 LG가 15개국에서 G4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중국, 인도, 영국, 일본, 독일, 멕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홍콩 등 총 15개국에서 약 4천명의 체험단을 순차적으로 모집한다.  

G4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각 해당 국가의 행사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체험단에 최종 선정되면 출시 전까지  G4 제품 패키지를 직접 배송 받아 약 한달 간 G4의 카메라·디자인·화질·사용자경험(UX) 등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17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체험단 모집에 남은 하루 동안 누적 응모자 수가 더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자신감을 갖고 준비한 G4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출시 전 업계 최대 규모의 사전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며 “체험단이 전하는 생생한 체험기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G4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가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