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B금융그룹이 핀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핀테크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5월 8일까지 1차 참가신청이 가능한 이번 JB금융그룹 핀테크 경진대회는 총 상금이 1억 3000만원으로 금융권 최대이며, 수상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핀테크가 금융권과 스타트업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은행권 사상 최대 금액의 핀테크 경진대회가 주목받고 있다.

이달 초부터 6월 중순까지 개최되는 ​JB금융그룹의 핀테크 경진대회가 바로 그것. 최근 핀테크 경진대회 설명회를 가진 JB금융그룹은 5월 8일까지 아이디어나 기술을 갖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할 수 있다고 밝혔다. JB금융그룹 홈페이지(www.jbfg.com/JB_FFF.act)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6월 중순 공모작을 시상할 예정이다.

단순 시상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수상자들을 외부 금융기관에 시연을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어주며, JB금융그룹을 테스트베드로 삼을 수 있으며 향후에는 투자까지도 고려할 수 있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총상금은 1억3000만원으로 최우수상 당선자들에게는 상금 외에도 국제 핀테크 컨퍼런스 참가 지원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