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화.요.점.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 말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화요점정은 다양한 상품을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다.
 
금주 화요점정 이벤트는 식품·건강, 유아동·출산, 유아패션·완구, 생활·주방, 가구·홈·데코, 취미·문구·애완, 스포츠·자동차, 모바일·악세서리 등 마트군 상품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해당 할인 쿠폰을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화.요.점.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벤져스 히어로, 또봇, 카봇 등 어린이날 인기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하는 발마사지기와 안마의자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특별한 이벤트도 당일 오전 10시에 공개한다.
 
지난 14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화요점정 이벤트로 전주 대비 매출이 각각 120%와 123% 상승했다. 가장 많은 성장을 보인 카테고리는 식품·건강과 유아패션·완구로 30대 여성 고객의 구매력이 돋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코니밴드 유아패션, 하기스 프리미어플러스, 폴로키즈 신발 등 유아용품 및 패션 제품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다. 한줌 견과 디넛츠, BBQ 치킨너겟, 디퓨저, 키친아트 후라이팬 등 식품과 생활·주방 제품도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위메프 조수현 운영기획디렉터는 “화요점정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출 부담이 큰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매주 화요일 위메프를 방문하면 새로운 이벤트와 원데이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어 위메프 쇼핑은 즐겁고 매주 기다려진다는 느낌을 제공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