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유브릿지(대표 이병주)가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서 자사 와이링크의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10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서 와이링크를 정가의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공동구매 상품인 유브릿지의 와이링크는 단순한 미러링(제품 간 화면이동)을 뛰어넘은 3세대 미러링 기술이 적용된 미러링 USB동글이다. 와이링크를 이용하면 컴퓨터 모니터에 뜬 스마트폰을 컴퓨터 프로그램인 것처럼 쓸 수 있다. 음향 출력도 지원된다.
 
▲ 유브릿지(대표 이병주)가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서 자사 와이링크의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사진 = 유브릿지>
 
와이링크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와 완벽히 호환된다. 안드로이드 OS 롤리팝 업데이트도 발 빠르게 대처해 롤리팝 업데이트를 진행한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불편함 없이 와이링크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브릿지는 컴퓨터에 뜬 와이링크 화면을 가로로 고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브릿지의 이병주 대표는 “이번 공동구매는 와이링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와이링크 솔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미러링 솔루션 전문기업 유브릿지는 양방향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 이외에도 내비게이션용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카링크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LG유플러스와 함께 중동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