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배달통(대표 나제원)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B.D.T(Begin Delicious Time)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첫 모바일 결제 고객에게 최대 5,000원까지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결제로 배달음식을 주문한 모든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기프티통을 1만 포인트 리워드 할 예정이다.
 
당첨발표는 6월 3일 배달통앱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으로 확인 가능하다.
 
▲ 배달통(대표 나제원)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B.D.T(Begin Delicious Time)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으로 광고영상을 보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5일부터 21일까지 가족 편 광고 영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29일까지는 신입사원편 영상 속 할인쿠폰을 기입하면 2,000원이 할인된다. 선착순 3,000명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모두 결제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이면 적용된다. 할인 비용은 전액 배달통이 부담한다. 이 외에도 마동석 B.D.T 앨범 CD와 마이보틀을 증정하는 앱리뷰 이벤트와 카카오페이를 결제수단으로 6,000원 이상 카카오페이를 최초 결제하는 고객에게 5,000원이 자동 할인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하고 있다.
 
배달통 관계자는 “새 TV광고를 론칭한 15일부터 20일까지 모바일결제 주문이 5월 일평균 주문 대비 약 10% 상승했다. 5월의 마지막 연휴에 더 많은 분들이 배달통만의 통 큰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주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