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이호연 기자]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출시에 이어 ‘갤럭시S6 엣지 캡틴 아메리카’ 버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9일 커뮤니티 사이트 시코 회원 ‘기립갤식’은 갤럭시S6 캡틴아메리카 에디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갤럭시S6 캡틴아메리카 에디션은 종전 공개됐던 어벤져스 에디션 렌더링 이미지보다 훨씬 밝은 파란색을 채택했다. 테두리는 붉은색으로 마감 처리했으며, 캡틴아메리카 캐릭터가 배경화면으로 깔려있는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 갤럭시S6 캡틴 아메리카 에디션 렌더링 이미지 (출처 = 기립갤식 )

기립갤식은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이 실제로 그 모습을 드러냈다”며 “그래서 시즌2를 진행한다. 조금 더 쨍한 느낌을 위해 블루를 더 진하게, 하지만 빛에 반사되면 밝아지는 영롱한 색상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기립갤식은 갤럭시S6 어벤져스 렌더링 이미지로 잘 알려져있다. 그는 커뮤니티에 합성한 갤럭시S6 아이언맨 에디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고, 결국 삼성전자는 이에 영감을 받아 해당 단말을 직접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갤럭시S6 캡틴아메리카 에디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됨에 따라, 누리꾼들의 출시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가 진행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1000대 한정 예약 판매는 하루만에 모두 매진됐다. 삼성은 다음달 중국과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도 해당 제품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