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KT(대표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스타워즈 마니아를 위한 스타워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워즈 페스티벌은 스타워즈 ‘캐릭터 머그컵 증정’, KT 위즈 야구단, 스타워즈 팬들과 함께하는 ‘스타워즈 캐릭터데이’, 스타워즈 ‘인증샷 배틀’, 최후의 생존, 스타워즈 ‘챔피언스 챌린져’ 등 4개로 마련됐다.

오는 12일까지 스타워즈 에피소드 전편과 총 8시간 상당의 부가영상들로 구성된 스타워즈 리마스터링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한정판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 KT(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스타워즈 마니아를 위한 스타워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 = KT>

스타워즈 캐릭터데이는 수원에 위치한 KT 위즈 야구장에서 12일에 진행된다. 스타워즈 퍼포먼스, 팝업 스토어, 스타워즈 캐릭터 응원도구 증정, 스타워즈 영상 관람 등으로 이뤄졌다.

10일 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인증샷 배틀은 스타워즈의 독특한 코스튬 플레이와 소장 중인 캐릭터 콜렉션을 자신의 SNS 등에 공유해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은 응모작을 선정하는 콘테스트다.

챔피온스 챌린저는 ‘스타워즈’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영화 관련 퀴즈를 맞추는 실시간 온라인 퀴즈 대회다. 해당 대회 우승자는 영국 런던에서 영화 속 주요 장면을 체험하는 스타워즈 시크릿 시네마 티켓과 왕복 항공권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서 응모 가능하다

KT 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지난 5월부터 국내외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스타워즈 시리즈를 VOD로 안방 제공하면서 이용자 만족도가 크게 올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