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사진과 영상을 고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어주는 ‘무비다이어리’의 인기 콘테스트를 U+카메라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내∙무∙소(내 무비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콘테스트 참여는 U+카메라 앱을 이용해 무비다이어리를 제작한 후 U+카메라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페이지 내에 무비다이어리 영상을 업로드 하면 된다.

해당 게시물의 좋아요 인기 순위에 따라 1등과 2등, 3등에게 백화점 상품권(각 3만원, 2만원, 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무비다이어리를 U+카메라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는 셀카렌즈를 제공한다.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사진과 영상을 고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감각적인 영상을 만들어주는 ‘무비다이어리’의 인기 콘테스트를 U+카메라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 = LG유플러스>

많은 고객들이 행사를 통해 혜택을 받도록 U+카메라 팬페이지 ‘좋아요’만 눌러도 아이모리 폰케이스 1만 5,000원 쿠폰(10명)과 1만원 쿠폰(20명)을 증정한다.

무비다이어리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을 단 몇 번의 터치로 테마와 배경음악이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만들 수 있는 U+카메라만의 서비스다. 필터/스티커/텍스트 등 상세 편집 기능으로 취향에 맞는 편집이 가능하다. 저용량 영상으로도 저장이 가능해 카카오톡, 페이스북과 같은SNS 상의 자유로운 공유가 가능하다.

무비다이어리 서비스는 U+카메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U+카메라는 통신사에 상관없이 U+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무비다이어리는 스마트폰 카메라로 모든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하며 생생하게 기억하고 또 공유하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나∙무∙소’ 콘테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무비다이어리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