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아직 출시되지 않은 갤럭시노트5의 실제 제품 사진들이 추가로 등장했다.

27일(현지시각) GSM아레나는 노웨어엘스가 공개한 사진을 인용해 이와 같이 전했다.

이 사진을 찍은 것은 중국 케이스 제작 업체 '닐킨(Nillkin)'이다.

▲ 아직 출시되지 않은 갤럭시노트5의 실제 제품 사진들이 추가로 등장했다.<사진 = 노웨어엘스>

세장의 사진은 전용케이스를 씌운 갤럭시노트5의 뒷면과 벗긴 하단의 모습을 담고 있다.

투명한 케이스 속으로 보이는 갤럭시노트5의 뒷면은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글래스-메탈 디자인과 동일하다.

정방향으로 찍힌 하단면을 보면 S펜 수납공간, 마이크, 스피커, USB단자, 이어폰 단자 등이 보인다. 특히 S펜 수납공간은 전작들과 달리 펜이 완전 삽입돼 있다.

갤럭시노트5는 엑시노스7422 프로세서, 4GB램, 2,560x1,440 해상도의 5.7인치 AMOLED디스플레이 등을 탑재한 것으로 나타났다.

갤럭시노트5는 오는 8월 13일 삼성전자 언팩행사를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 S펜 수납공간은 전작들과 달리 펜이 완전 삽입돼 있다<사진 = 노웨어엘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