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KT(대표 황창규)는 공식 온라인몰 올레샵서 생활용품부터 외식상품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레샵 땡스딜’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올레샵 땡스딜은 매주 새로운 상품이 등록된다. 특히 인터넷과 모바일 등 올레 서비스 이용 고객들은 ‘올레 고객가’로 최대 7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도 ‘올레샵 땡스딜’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된다.
▲ KT(대표 황창규)는 공식 온라인몰 올레샵서 생활용품부터 외식상품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레샵 땡스딜’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 = KT>
 
올레샵 땡스딜의 첫 번째 상품으로 올레 고객가 기준 '설빙 모바일상품권(1만 원권)' 11%, '디즈니∙마블 캠핑 의자+텐트 세트' 70%, '다비코 멀티미디어 빔프로젝터' 60%, '메디슨 휴대용 칫솔살균기'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앞으로 다양한 상품들이 저렴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올레샵 땡스딜은 올레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올레샵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새로운 방식으로 확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화장품, 앱세서리 사업 등의 유통 역량을 확보한 KT계열사인 KT CS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올레샵 땡스딜은 모바일 올레샵서 우선 제공되며 연내 PC버전도 오픈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온라인사업담당 김민 상무는 “지금까지 KT를 사랑해주시고, 올레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올레샵 땡스딜’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올레샵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